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재송동 선육후면

S-Life

by S합성데크 2021. 12. 20. 16:57

본문

 

안녕하세요 ! S 합성데크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면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용 ㅎㅎ

오늘은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 위치한

'선육후면'에 다녀왔습니다.

 

 

퇴근 후, 저녁시간에 맞춰갔는데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구비되어있고,

앞에 주차공간이 부족할 경우

바로 옆에 더 큰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

 

기본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왕돼지갈비 3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 반찬입니다.

셀프바에 가시면 더 다양한 장아찌들과 채소들이 있어요

정갈하고 딱 깔끔한 느낌이 부모님 모시고오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파절임 무침을 좋아하는데

여기 나오는 샐러드는 쌈 싸먹는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용.. 상당히 호불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선육후면은 일단, 고기도 순수 돼지갈비 부위만을 사용하고

채소도 직접재배하셔서 사용한다고 엄~ 청 잘보이게

해놓으셨어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믿고 먹을 수 있는 느낌이 들었어용ㅋㅋㅋ

 

3인분입니당 보기엔 양 적어보여도

둘이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았어용!

사장님께서 가져다 주시면서

자르는 방법과 굽는법을 설명해주셨어요

잘못자르면 비계부분, 살부분만 먹게된다고 하시네용 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1인분 추가할까 2인분 추가할까

고민하다가 2인분 추가했는데..

'첫 주문시' 라는 문구가 눈에 띄여서..

"이거 주는거야? 어떻게 되는거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2인분 가져다 주시면서

원래 석쇠로 굽는데 2번 나눠구우면 비용이 더 들어서

첫주문에 5인분시키셔야한다고..ㅎㅎㅎㅎ

근데 이번엔 서비스로 두루치기 그냥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용

머쓱했는데... 주신다고하니 또 기분은 너무 좋았어용 ㅋㅋㅋㅋ

 

 

후식으로 된장이랑 물비빔밀면을 시켰어용

일단 제 취향은 된장찌개...진짜 미친맛!

밥 + 얼큰한 된장찌개 + 돼지갈비 = 美味

 

그리고 비빔 메밀국수는 호불호가 분명 있을 것 같아요

메밀면을 안좋아하는 저는.. 좀 별로였구 좋아하는 친구는

또 삼삼하고 맛있다고 했어요 !

 

서비스로 주신 두루치기 !!!

기대안했는데 여기에 파랑, 양파 추가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총 평 : 정말 기대 안하고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

된장찌개는 꼭 먹어야한다 !

주차가 편리하고 사장님이 친절하시다.

깔끔하고 정갈해서 재방문 의사 100%

 

 

이상으로 선육후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모두 즐거운 연말 되시고 한 해 마무리 잘 하세요.

#데크 #S합성데크 #에스합성데크 #합성데크 #미네랄데크 #미네랄합성데크 #대구 #경북 #경남 #시공전문 #울타리 #합성목재 #유치원시공 #학교시공 #공원시공 #정원인테리어 #견적문의 #리조트데크시공 #옥상데크시공 #합성목재울타리 #펜션데크시공 #무료출장견적 #논슬립 #수변지역최적데크 #판재마감재 #대구합성데크 #경북합성데크 #경남합성데크 #개인주택합성데크 #해수욕장합성데크 #수영장합성데크 #미끄럼경사합성데크 #테라스합성데크 #상가합성데크 #점포합성데크 #발코니합성데크 #합성목재휀스 #난간 #건축외장재 #가드레일 #관공서데크 #수영장데크 #핸드레일 #등산로데크 #등산로휀스 #병원시공 #방부목 #방부목데크 #아연각관 #건축자재 #테라스 #돼지갈비 #재송동맛집 #부산맛집 #갈비맛집 #된장찌개맛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