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소우

S-Life

by S합성데크 2022. 2. 11. 10:59

본문

 

안녕하세요!

사람을 위한 기업 S합성데크입니다.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해 외식하기가

많이 꺼려지는 일상입니다.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래요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산 출장이 있어 들린 해운대 '소우'입니다 !

 

 

소우는 단독 건물이라 소우 건물 앞에 바로 주차장이 구비되어있어요 !

주차장에 들어서면 발렛 해주셨습니다 ㅎㅎ

 

저희는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룸이 있어서

아기가 있는 가족들도 방문하기 좋아보였어요 !

 

메뉴판은 저희가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남기지 못했는데요 ㅠㅠ

저희는 1인 102,000원 A코스를 주문했어요 !!

그 외에도 B코스, 런치세트와 고기만 따로 주문해서 드실 수도 있답니다 ~

 

제일 처음 나온 음식은 샐러드와 게살 죽입니다

보기와 같이 상큼하고 샐러드를 좋아하는

저는 정 ~ 말 맛있더라구요

특히 치즈와 잣(?) 견과류를 같이 먹는게 기억에 남을정도로

맛있었답니당 >_< !

 

세가지 세프 요리가 나왔습니다 !

1인당 1개씩 먹을 수 있도록 나왔는데용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

맛은 말해 무엇합니까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

 

대망의 메인 고기가 나왔습니다 !

마블링 보이시나요 😍

안심, 꽃등심, 특수부위가 나왔습니다

고기가 나오면서 돌 같은 플레이트에 생 와사비와 소금 !

그리고 양파가 놓여져있었다.

 

 

처음으로 안심을 먼저 구워주셨어요 !

구워진 사진에 보면 양념장같은게 있는데

저기에 남은 고기 짜투리를 넣어 끓인 후 나중에

술 안주로 먹으니 최고더라구요 ㅎㅎ

 

그 다음으론 살치살을 구워주셨는데

고기는 구워주시는 족족 다 어디로 가는지

순식간에 호로록 사라졌어요 ㅋㅋㅋㅋㅋㅋ

부드럽고 쫀득쫀득하니 최고 !!

 

마지막으로 등심을 먹었는데

등심도 말해 뭐해,, 최곱니댜 !!!!

다 먹어가니까 고기를 더 추가할까,, 말까,,

고민을 엄청하다가 배도 적당히 부르고 그냥

식사를 하기로 결정했답니다 !!

 

저희는 물냉면, 비빔냉면, 된장찌개까지

다양하게 시켜서 맛보았는데요

그중에 제 원픽은 된장찌개였어요 !!

너무 달지도 않고 칼칼하니 최고였는데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사진도 없네용,,ㅎㅎㅎㅎ

 

남은 고기 한점 + 밥 + 된장찌개 = 美味

 

나머지 식사도 다 나쁘지 않았어요 !!

다양하게 맛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당 ㅎㅎㅎ

 

 

📍총평📍

단독 건물과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다는 점이 좋고,

룸이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가 있는

가족분들이 식사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

연말이나 분위기 내고싶으실때 콜키지 해 오셔서

먹어도 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답니다 !

 

 

이상으로 S-LIFE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코로나로 힘든 경기지만 모두들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

 

 

 

S합성데크

자연과 사람을 위하는 기업 친환경 합성목재 선두 기업이자 제조 1세대 업체 ㈜S합성데크입니다.

pf.kakao.com

 

 

S합성데크

자연과 사람을 위하는 기업 ㈜ S합성데크입니다. 친환경 합성목재 선두 기업이자 제조 1세대 업체인 ㈜ S합성데크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합성목재 곡면휀스에 이어 신자재 미

www.youtube.com

 

#데크 #S합성데크 #에스합성데크 #합성데크 #미네랄데크 #미네랄합성데크 #대구 #경북 #경남 #시공전문 #울타리 #합성목재 #유치원시공 #학교시공 #공원시공 #정원인테리어 #견적문의 #리조트데크시공 #옥상데크시공 #합성목재울타리 #펜션데크시공 #무료출장견적 #논슬립 #수변지역최적데크 #판재마감재 #대구합성데크 #경북합성데크 #경남합성데크 #개인주택합성데크 #해수욕장합성데크 #수영장합성데크 #미끄럼경사합성데크 #테라스합성데크 #상가합성데크 #점포합성데크 #발코니합성데크 #합성목재휀스 #난간 #건축외장재 #가드레일 #관공서데크 #수영장데크 #핸드레일 #등산로데크 #등산로휀스 #병원시공 #방부목 #방부목데크 #아연각관 #건축자재 #테라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