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구 우동 '상생라멘 심야식당점'

S-Life

by S합성데크 2022. 4. 21. 17:16

본문

 

안녕하세요^^

자연과 사람을 위하는 기업

㈜S합성데크입니다.

 

너무 바쁜 나머지 맛집 한번 찾아가기 힘든 요즘... ㅠㅠ

오랜만에 S-LIFE로 찾아뵈었습니다~~~ㅎㅎ

 

오늘 소개드릴 곳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 상생라멘 심야식당점 ' 입니다!

 

 
 

위치는 벡스코 지하철역 6번 출구 근처 우동 종합시장 안에 있습니다!

 

 

나가는 길이지만 들어오는 곳도 우2동 종합시장이라고 크~게 써져있답니다.

 

포토존 사진이 워낙 유명해서 엥 ? 하면서 시장에 들어갔는데

이렇게 시장을 지나시면 .. !

 

이렇게 위치해있답니다 !

 

가게 안에는 따로 좌석은 없는 것 같았고,

다찌에 8명 ? 그리고 4인 테이블 4개

아무래도 시장 안이다보니 많은 좌석을

구비할 수는 없었던 것 같아요.

 

SNS에 유명한 포토존이죠 ㅎㅎ

저희는 따로 사진 찍거나 하진 않았지만

이쁘긴 하더라구요 ㅎㅎ

일본 느낌 물씬나지만 주변은 한국 시장분위기....ㅎㅎ

 

메뉴판입니다.

메뉴판과 키오스크는 큰 4인 테이블 옆에 위치해있었고,

다찌쪽에 붙어있는 종이들을 보니

꼬지는 7시 이후가능하다고 되어있고

장어덮밥도 주문 가능하다고 되어있었어요!

 

자리 안내받고 이용해 달라고 하셨는데

저녁시간에 사람이 몰리다보니 안내받지는 못하고

저희가 가서 주문해도 되냐고 여쭤본 후,

키오스크로 주문했어요 ~

 

 

저희는 소유라멘 + 기린미니맥주 1개

한우대창라멘 + 기린미니맥주 1개

한우대창라면 얼큰 +기린미니맥주1개

주문했답니당 ~~😍

 

왼쪽이 얼큰 한우 대창 라멘 그리고 오른쪽이 그냥 한우 대창라멘 이에용

보통 일본라멘 생각하시면 엄청 짜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막 그렇게 짜다고 느끼진 않았어요 !

대창 쫄깃쫄깃하구 비리지 않으면서 국물 안에서

계속 면이 생성되는지 양도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얼큰과 일반 대창라멘 차이는 크게 없는 듯 보였고

진짜 그냥 조금 더 얼큰하고 칼칼한 정도였어요 !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 두가지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듯

잘 어울렸어요 ~

 

 미소라멘입니다.

 

한우대창라멘을 먹다가 먹어서그런지 조금 심심한 느낌?

근데 먼저 이걸 먹었다면 그렇게 느끼진 않았을 것 같아요.

 

고기가 들어있었는데 엄~청 부드러웠어요 !

 

면 한톨도 남기지 않고 클리어,,ㅎㅎ

 

다른 사이드메뉴도 시켜서 같이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들 배가 그리 고프지 않아서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는데..

 

가라아게 꼬치 종류는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사실 옆테이블이 시켜서 먹는거 보고 살짝 혹했지만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어요 ~

 

✔︎ 방문시 참고사항 ✔︎

 

📍영업시간

월-토 : 11:30 ~ 22:00

Break time : 15:00 - 17:00

 

📍주차장

시장입구 근처에 공용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기타

야외 좌석이다보니 바람 많이불거나 겨울엔 추워요ㅠㅠ

담요나, 난로가 구비되어있지만 그래도 추웠어요

 

 

✔︎ 총평

 

날씨 좋은 날 가서 간단하게 먹고오기 참 좋고 !

브레이크타임 유의하시고 저녁시간대는 피해서

웨이팅 없을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위치는 좀 엥?하긴 하지만 그래도 시장안에 있어서

더 분위기 나는거 같기도해요

한 번 쯤 다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이상 겨울에 다녀왔던

상생라멘 심야식당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에스합성데크와 함께

감사합니다^^

 

 

S합성데크

자연과 사람을 위하는 기업 친환경 합성목재 선두 기업이자 제조 1세대 업체 ㈜S합성데크입니다.

pf.kakao.com

24시간 채팅 견적문의 및 상담 채널 Click ↑↑↑

 

 

S합성데크

자연과 사람을 위하는 기업 ㈜ S합성데크입니다. 친환경 합성목재 선두 기업이자 제조 1세대 업체인 ㈜ S합성데크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합성목재 곡면휀스에 이어 신자재 미

www.youtube.com

#데크 #S합성데크 #에스합성데크 #합성데크 #미네랄데크 #미네랄합성데크 #대구 #경북 #경남 #시공전문 #울타리 #합성목재 #유치원시공 #학교시공 #공원시공 #정원인테리어 #견적문의 #리조트데크시공 #옥상데크시공 #합성목재울타리 #펜션데크시공 #무료출장견적 #논슬립 #수변지역최적데크 #판재마감재 #대구합성데크 #경북합성데크 #경남합성데크 #개인주택합성데크 #해수욕장합성데크 #수영장합성데크 #미끄럼경사합성데크 #테라스합성데크 #상가합성데크 #점포합성데크 #발코니합성데크 #합성목재휀스 #난간 #건축외장재 #가드레일 #관공서데크 #수영장데크 #핸드레일 #등산로데크 #등산로휀스 #병원시공 #방부목 #방부목데크 #아연각관 #건축자재 #부산해운대 #부산맛집 #상생라멘 #심야식당 #부산라멘 #일본라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