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LIFE 맛집 하와이 2편 [HAWAII ep.2] - 지오반니 새우트럭

S-Life

by S합성데크 2022. 8. 22. 16:41

본문

 

 

안녕하세요!

자연과 사람을 위한 기업

㈜S합성데크 입니다^^

 

 

오늘은 ~~~!!

맛집 하와이 1편에 이어 ~~ 소개해드릴 하와이 맛집 2편!!!!

바로바로 [지오반니 새우트럭] 입니다 !!

 

지오반니 새우 트럭 66-472 Kamehameha Hwy, Haleiwa, HI 96712 미국
 

한국 사람이라면

하와이에서 꼭 먹어봐야할 지오반니 새우트럭 !!

 

무한도전에 나와서 유명해졌죠 ~ ㅎㅎ

 

사실 하와이에서 주차때문에

렌트하기가 꺼려지는데..ㅠㅠ

와이키키해변에서 지오반니 새우트럭까지는

거리가 있어서 투어로 갈 것이 아니라면

차는 필수에요 .. !

 

저희는 지오반니 새우트럭 먹고

주변에 스노쿨링, 거북이 구경도 할겸

렌트해서 방문했습니당 ~~!

 

 

사람 엄청많죠 ,, 저희도 30-40분 정도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

 

주차장이 있지만 만석되면 주변을

좀 돌다가 돌아오면 주차할 자리가 있긴

있더라구용

 

주차비는 2달러였던거 같아요!!

 

푸드트럭이 4-5개 모여있는데

압도적으로 지오반니 푸드트럭만 붐볐어요,, ㅎㅎ

 

 

트럭도 힙하지 않나요 ㅎㅎ

한식파인 저는 하와이에서 입맛에 맞는게

잘 없었는데 갈릭 새우라니 !

기대가 되더라구용

 

저희는 SCAMPI 1개와 HOT&SPICY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

 

음료는 사진에 보이시는 것 외엔 없고

저희는 물 1개 주문했어요

 

SCAMPI

이게 바로 SCAMPI 에요 !

마늘소스에 새우ㅎㅎ

익숙한 맛 일거같죠 ??

정답 ! 제일 한국식 같은 맛이에요

이것도 많이먹으면 느끼할 그런 맛이요 ㅋㅋㅋ

 

좀 비싸긴 해도 맛은 있었어요

새우껍질은 안먹는 저에겐 번거롭고, 파리가

너무 많아서 신경써서 먹긴했지만

맛은있었어요 !

 

HOT&SPICY

이건 사진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HOT&SPICY 에요 !

기본이랑 색차이 보이시나요

확실히 매워 보이죠!

한국인 입맛에도 맵긴하더라구요 ㅎㅎㅎ

 

마늘맛은 거의안나고 맵기만 했던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기본을 추천드려요 !!

하지만 외국가면 매운거 생각나서 시키게 되겠지만요 ㅎㅎ

 

미국 96712 하와이 노스쇼어 라니아케아 비치
 

하와이 해변에서 거북이 볼수있는거 아시죠 ??

근처에 있다고 해서 저희는 거북이 볼수있는

Laniakea Beach에 갔어요

 

물론 운이 좋아야 볼수있다곤 했지만

일단 무작정 가보기라도 하기로 ㅎㅎ

 

Laniakea Beach 거북이

 

운좋아야 볼수 있다던 거북이 ..ㅎㅎㅎ

한마리가 자고있었어요 ㅠㅠ

모래에 보이는 빨간 줄을 넘어가면

절대 안됩니당!!

 

거북이 보호해야해서 거북이 출몰하는 해변엔

저렇게 출입금지 선이 있답니다 .

다른 해변에 비해 꽤 가까이서

거북이를 볼수있는 느낌이였어요 ㅎㅎㅎ

 

이날 파도가 워낙 강해서

거북이가 해변으로 못올라오는건지

노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바다속에도

몇마리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지오반니 새우트럭 들리셨다면

산책 겸 방문하셔서 거북이 구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당 ~~!

 

 

✔︎ 방문시 참고사항 ✔︎

📍영업시간

월-일 : 10:30 ~ 18:30

📍기타

바로 앞 주차장 구비 - 2달러

웨이팅은 무조건 !

 

✔︎ 총평

너무 기대하시지 마시구 기다릴 각오하시고

주변 스팟도 구경 갈 겸사겸사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상 하와이 맛집 2편

'지오반니 새우트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오늘도 에스합성데크와 함께

감사합니다^^

 

S합성데크

자연과 사람을 위하는 기업 친환경 합성목재 선두 기업이자 제조 1세대 업체 ㈜S합성데크입니다.

pf.kakao.com

24시간 채팅 견적문의 및 상담 채널 Click ↑↑↑

 

 

S합성데크

자연과 사람을 위하는 기업 ㈜ S합성데크입니다. 친환경 합성목재 선두 기업이자 제조 1세대 업체인 ㈜ S합성데크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합성목재 곡면휀스에 이어 신자재 미

www.youtube.com

 

#데크 #decking #wpcdecking #compositedecking #wpcdeck #합성데크 #미네랄데크 #합성목재 #유치원 #인테리어 #옥상 #펜션 #풀장 #등산로 #병원 #건축자재 #개인주택 #데크시공 #방부목 #타운하우스 #리모델링 #정원공사 #주택데크 #휴게공간 #조경공사 #주택데크 #테라스 #데크테라스 #데크공사 #공원공사 #공원데크 #썬룸 #데크썬룸 #썬룸시공 #지붕 #징크판넬 #잡철 #각관 #파이프 #개인주택썬룸공사 #개인주택데크공사 #베이커리카페 #카페데크 #뷰맛집 #사진맛집 #데크맛집 #여행#하와이여행#하와이맛집 #호놀룰루맛집 #하와이맛집추천 #지오반니새우트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