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모노야 료칸 남해 (숙소 추천)

S-Life

by S합성데크 2024. 1. 9. 15:50

본문

안녕하세요^^

자연사람을 위하는 기업

친환경 건축자재 생산 판매전문 시공업체.

Smart

Special

Strong

㈜S합성데크​입니다!

새해에도 바쁜 현장 일정을 소화하느라

일상 업로드가 소홀해진 것 같아서ㅠㅠ

오늘은 여러분께 예전에 다녀왔던

토모노야 료칸 남해 숙소

소개해 드릴게요!!!!

경상남도 남해군 창선면 서부로 1503-28 (대벽리 178-16)

코로나가 종식 이후

해외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죠?

해외를 가지 않아도

해외여행 느낌이 가득 나는

일본식 호텔

남해 료칸 호텔 호캉스를 다녀왔답니다!!

 

 

이미 SNS로 핫해진

토모노야 료칸 남해점

전 객실이 오션뷰라는 점!!!!

창문만 열면 보이는

탁 트인 남해바다매력이

너무 멋스럽죠?

 

 
 

토모노야 남해 료칸

가장 매력적인!!!

히노끼탕이에요

편백나무 향이 너무 좋아서

제일 마음에 드는 곳ㅎㅎㅎㅎ

샤워실에서도 보이는

넓은 바다 이보다 좋을 순 없죠ㅠㅠ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자꾸만 생각나

히노끼탕ㅠㅠ넘나좋은것

 

 

석식은 이용 시간이 자세히는

기억이 안 나지만

5시에서 6시 사이

요청하시면 객실 앞까지

가져다주세요

 

석식 메뉴샤브샤브!!

가지런히 담긴 이쁜 음식들이

담겨 왔습니다ㅎㅎ

그리고 남해를 왔으니

회는 꼭 먹어 줘야겠죠?

저희는 미리 회까지 포장해왔답니다 :)

 

 

저녁을 먹고 창문 너머

멋진 바다 노을을 바라보고 있자면

몸도 마음

힐링 되는 것 같아요ㅎㅎ

캠핑에 불멍이 있다면

남해 료칸은 바다멍

다음날 아침 메뉴입니다!!

반숙 계란과 과일

죽 그리고 고등어구이 등등

아침도 아주 든든하게

챙겨 먹고 나왔습니다.

아름다운 남해 바다

가득 품고 돌아왔던 1박2일

남해 호캉스 포스팅이었습니다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